Welcome

북가주 뉴라이프 선교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시대가 절실히 필요한 것은 다른 그 무엇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주께서 말씀하신 대계명(마22:36-40)과 지상 대명령(마28:19-20)을 그의 복음이 기준되어 충실히 따르려는 교회입니다. 

저희교회를 찾아 오시는 모든 성도들 각자는 이 일에 기쁘게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백성만이 즐길수 있는 축복의 임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의롭게 하시고 성화시키시는 것이 하나님의 소중한 목적인것을 기억하시고 즐거운 신앙생활을 이어가시기 원합니다. 

박영민 담임목사. 

 

교회비전 Vision

전적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복음을 세상에 전하는 교회


교회사명 Misson

 

 
북가주 한인사회의 이민 1세,1.5세, 2세와 타민족에게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한 개혁 교리를 선포하고
차세대를 성서적으로 온전히 양육하면서 교회의 비전을 성취한다.


2023년도 표어

 

 
"서로 사랑하고 환대하는 교회가 됩시다"
"Love One Another and Exercise Hospitality"
Hebrews 13:1–2 (ESV) — 1 Let brotherly love continue. 2 Do not neglect to show hospitality to
strangers, for thereby some have entertained angels unawares.
히브리서 13:1–2 (NKRV) — 1 형제 사랑하기를 계속하고 2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모